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여행

인천 호캉스 네스트호텔 ㅣ야외수영장 더스트란트

반응형


영종도 인천공항 근처 5성급 호텔
네스트호텔

체크인이 3시부터인데
일도 늦어 저녁도 늦고.. 체크인도 늦었네요


저녁8시경
로비는 휑~하네요 어서어서 체크인!

현관 들어가면 정면 침실
침대가 창가로 향해있죠? 오션뷰입니다 ㅎㅎ
디럭스 오션뷰 객실

왼쪽 라인으로 화장실, 세면대, 욕조
구조가 좋아요

창가에서 본 현관
우드 화이트 그레이 심플하고 깔끔해요

오션 나잇뷰
바다 끝에 인천대교가 희미하게나마 보이고
고요함이 주는 갬성



작은 창이 있는 욕조
방 구조에 맞춰 다각형의 욕조가 불편할듯 했는데 보기보다 편하고

어메니티와 밴드 소독제 등 혹시나 하는것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로비 오른쪽으로 있는 통로가 야외수영장 가는길
종이팔찌 채워주고 종일 들락날락 가능
운영시간 10시까지
30분이라도 즐겨보자~


쭉 들어와서 둘러봤어요
왼쪽이 들어왔던 입구

선베드와 평상이 많아서 여유롭게 쉬면서 물놀이

밤에 쌀쌀해도 온수풀에 넘 따뜻하고
일본의 노천 온천처럼 겨울에 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조명 바껴서 이쁘고, 온수에 열기가 더해
산신령 나올것같은 분위기?ㅋㅋ


더스트란트
조명 아래 새겨진 벽이 포토존 되겠습니다
인증샷 한번씩은 남기는곳이죠 ㅎㅎ

야외수영장 이름이기도 한 더스트란트
스파 느낌의 공간이에요
물 보글보글~


짧게나마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푹신한 침대로~

수영장 & 조식 코스로 평일기준 20만원 초반대
스탠다드와 디럭스
산뷰와 오션뷰
객실따라 조금 가격차이가 있겠지만 20만원대로 즐기는 가성비 호캉스

조식도 추천! (급하게 먹어서 사진이..)

호텔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할인 혜택이 많으니 확인해보시고 네스트호텔 강추^^!



반응형

'재밌는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초아이 대관람차  (8) 2022.06.01